꿀맛 같은 주말이 벌써 지났다.
이번주에 Java프로젝트에 구현할게 많은데 한가지씩 중요한것 먼저 구현할 예정이다.
각 영웅마다 특성 부여 하기(전사는 5번중 한번 2배 크리티컬, 법사는 힐 가능, 도적은 분신생성 등등 기능 구현)(20.01.21)-
던전마다 나오는 몬스터가 틀리게 (동굴은 박쥐,거미,삼엽충 심해는범고래,메갈로돈 등등 몬스터이름 생각중)
- 상점에서 강화소 및 물약상점 나누기,
- 쓰레드로 몬스터 실시간 공격 가능하게하기,
- 숫자 외 문자 입력시 나타나는 오류 해결)
저번주 위에 5가지 기능을 구현 한다고 하였는데 오늘 각영웅의 특성을 게임에 구현 시켜놓았다.
전사 : (패시브 : 5분의1확률로 2배 크리티컬,특수능력 발동시 : 모든 몬스터의 피해를 1로 최소화, 8원 소모)
법사 : (패시브 : 몬스터 공격력 디버프(랜덤으로1~5차감),특수능력 발동시 : 전체 HP의 13% 회복스킬,8원 소모)
도적 : (패시브 : 몬스터 배틀시 100%확률로 도망가능,특수능력 발동시 : 30%채력을 깍고 3턴동안 15%공격력으로 같이 싸워줄 분신소환,15원소모)
또 한가지 기능을 추가 할 예정이다(설 연휴 끝나고 기능구현 예정)
Socket통신을 이용한 유저간 PK기능 (기능들이 자꾸 추가 되네..ㅠㅠㅠ)
'web_프로젝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JAVA 콘솔게임 만들어보기 8일차. (0) | 2020.01.22 |
---|---|
JAVA 콘솔게임 만들어보기 7일차. (0) | 2020.01.22 |
JAVA 콘솔게임 만들어보기 3일차. (0) | 2020.01.18 |
JAVA 콘솔게임 만들어보기 1일차. (0) | 2020.01.16 |
lotte 시뮬레이션 웹 사이트 게시완료(CORS이슈) (0) | 2020.01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