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일차에 이번주 까지 기능 구현 예정 목록 이라고 하였는데 현제 내가 이야기한 3가지 기능 중
한가지만 구현 된 상태..
2가지 기능은 평상시 영웅특성과 몬스터 설계를 어떻게 할지 생각하고 정리하여 다음주 까지 보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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능력치가 일정 수준 이상일때 다음 던전 입장 가능할 수 있게 만들것.(동굴 >> 심해 >> 정글 순으로) -
던전마다 나오는 몬스터가 틀리게 (동굴은 박쥐,거미,삼엽충 심해는범고래,메갈로돈 등등 몬스터이름 생각중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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각 영웅마다 특성 부여 하기(전사는 10번중 한번 2배 크리티컬, 법사는 힐 가능, 도적은 8번중 한번 공격회피 등등 생각중)
위의 기능 못마친 2가지 기능 대신 중요기능 3가지를 추가 하였다.(회원가입,저장하기,이어하기(로그인))
그리고 Text UI 도 조금 손을 보았다. 우선 아래 새로 추가된 3가지 기능을 봐보자.
1. 회원가입
- 기존에 학원에서 배운 InputOutputStream 클래스를 이용하여 text파일에 해당 User 데이터 기록 Map 컬렉션을 활용하여 ID 중복 체크
2.저장하기(현제 상태창에 보이는 영웅의 정보를 User.txt파일에 그대로 기록)
- InputOutputStream 클래스를 이용하여 text파일에 해당 User 데이터 기록
3. 불러오기(Java프로그램이 완전히 종료된후 다시 실행해도 User.txt의 기록된 영웅의 정보를 불러온다.)
txt파일을 조작하여 게임정보를 언제든지 생성하고 저장&불러 올수 있는기능 소개 였다
다음주까지는 앞서 말한 2가지 +(상점에서 강화소 및 물약상점 나누기,쓰레드로 몬스터 실시간 공격 가능하게하기,
숫자 외 문자 입력시 나타나는 오류 해결) 이렇게 총 5가지 기능을 구현해보도록 하겠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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